진에어가 일본 나가사키 취항을 기념해 나가사키를 탐방하고 관광지를 소개하는 나가사키 탐방단 '지니에디터 2기' 6명을 모집한다.
탐방단에게는 진에어 나가사키 왕복 무료 항공권, 현지 호텔 숙박권, 탐방비가 지원된다.
지원시 작성한 여행 계획서에 따라 1, 2차로 나뉘어 7월 26일부터 28일까지, 7월 31일부터 8월 2일까지 각각 2박 3일간 나가사키를 탐방하게 된다.
이후 탐방단은 추천 관광지, 맛집, 여행 방법 등 각종 여행 정보와 탐방기를 블로그를 통해 소개할 예정이다.
지원은 오는 30일까지다. 휴식, 젊음, 낭만의 3가지 컨셉 중 하나를 선택해 작성한 여행계획서와 탐방 가능한 차수를 선택한 후 이메일(marketing@jinair.com) 또는 진에어 페이스북 내 지원 페이지를 통해 지원하면 된다.
단, 이메일 지원 시 탐방단 지원서를 별도 추가 제출해야 한다. 진에어 페이스북을 통해 지원시에는 해당 페이지에 자유 양식으로 여행계획서만 작성하면 된다.
최종 합격자는 7월 12일에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해외 여행 결격 사유가 있거나 지정된 탐방 기간 동안 나가사키 여행이 불가능할 경우 합격이 취소된다.
진에어는 “지난해 오키나와로 떠났던 1기에 이어 이번 지니에디터 2기는 3개의 컨셉으로 탐방이 진행된다”며 “보다 다양한 나가사키 관광 명소를 소개하고 나가사키를 찾는 사람들에게 가이드북과 같이 상세한 정보를 제공하게 될 것이다”고 기대했다.
한편 7월 24일부터 나가사키 정기편을 신규 취항하는 진에어는 B737-800 기종을 투입해 주 3회로 운항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