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 예비후보는 지난 2월 21일 예비후보 등록을 시작으로 후보자들이 열심히 선거운동을 전개하면서 선거분위기가 점차 뜨거워지고 있다“며, ”6.4지방선거에 공명정대하고 깨끗한 선거를 하겠다“고 밝혔다
강 예비후보는 이에따라 우선 “선거운동을 통해 지역주민과의 즐겁고 행복한 만남, 진정성 있는 소통의 시간을 만들어가겠다”고 말했다.
강 예비후보는 이어 “타 후보와 선의의 경쟁, 공명정대한 선거운동을 하겠다”며 금품, 향응제공 등 돈 선거가 아닌, 깨끗한 선거를 하고 정 선거비용도 준수할 것을 천명했다.
강 예비후보는 또 정책선거도 다짐했다. 실현가능한 정책공약을 지역주민, 도민들과 함께 발굴해 나가고 매주 1-2차례 정책공약 보도자료를 내고 당선되면 정책공약을 반드시 실천해 나갈 것을 약속했다.
강 예비후보는 이함께 지난 선거와 마찬가지로 상대후보를 절대 비방하지 않는 신사적인 선거를 하고 선거 결과에 깨끗이 승복하겠다고 밝혔다. 선거 후 주민갈등의 최소화에도 앞장서겠는 뜻도 피력했다.
강 예비후보는 끝으로 “제4선거구(이도2동 갑)와 제5선거구(이도2동 을)출마 후보자들에게 조만간 공명선거 실천 서약식을 개최하여 제주도의 정치1번지 답게 후보들이 선진선거문화 정착에 함께 노력할 것을 제안할 것”이라고 밝혔다.[제이누리=김대희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