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가족부 ‘가족홍보대사’로 2년 째 활동 중인 아이웨딩네트웍스 대표 김태욱 탤런트 채시라 부부가 제주의 경쟁력을 전 세계에 알리는 제주 홍보대사에 위촉됐다.
제주관광공사(사장 양영근)는 21일 오후 제주웰컴센터에서 김태욱 채시라 부부에게 제주관광 홍보대사 위촉장을 전달했다.
김태욱 채시라 부부는 앞으로 2년 간 제주관광 활성화를 위한 내외국인 유치와 전 세계를 대상으로 한 웨딩&패밀리 관광의 메카로 만들기 위해 제주 홍보에 앞장설 예정이다.
제주관광공사 양영근 사장은 "최근 중국의 최대 국영 여행사 CITS(중국국제여행사)와 제주 웨딩상품 독점 판매 계약을 체결한 아이웨딩네트웍스 김태욱 대표가 제주의 새로운 관광 모토인 웨딩&패밀리 관광을 홍보하는데 매우 적합한 인물" 이라며 "평소 모범적인 부부와 가족의 이미지가 제주의 웨딩&패밀리 관광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것으로 예상돼 김태욱 채시라 부부를 제주관광 홍보대사로 선택했다"고 밝혔다.
김태욱 홍보대사는 "제주관광을 위해 많은 기여를 하고 싶다"며 "제주관광공사가 진행하는 광고가 있을 경우 받게 되는 광고료에 대해서도 제주를 세계에 알리는 홍보사업에 전액 기부하겠다"고 밝혔다.
김태욱 채시라 부부는 지난 3월에는 제 1회 행복나눔인 보건복지부장관상을 수상했으며, 지난 5월에는 여성가족부로부터 가족홍보대사 재위촉을 받으며 감사패를 수여받기도 했다.